㈜그래피, 아시아 및 인도 제1위 세비타 치과 대학과 MOU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그래피 작성일24-10-04 10:13 조회181회관련링크
본문
[그래피, 인도 세비타 치과대학과 디지털 교정학 교육을 위한 MOU 체결 – 디지털 교정학 교육 및 연구 협력
지난 9월 25일 ㈜그래피(대표 심운섭)가 아시아 및 인도 제1위 치과대학인 세비타 치과대학과 디지털 교정학 교육 및 연구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디지털 교정학 분야의 교육과 연구에서 상호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첨단 교정 솔루션 개발을 목적으로 한다.
이번 MOU 체결로 세비타 치과대학 학생들은 그래피의 최첨단 형상기억 투명 교정 장치(Shape Memory Aligner) 기술을 직접 경험하며, 이론과 실습을 결합한 혁신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세비타 치과대학은 세계 순위 13위, 아시아 1위, 인도 1위에 랭크된 명문 대학으로, 치과 교육 및 연구 분야에서 글로벌 리더십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협약은 이미 9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그래피의 세계적 기업으로서의 가치와 독보적인 기술적 가치와 우월성이 한번 더 입증된 중요한 모멘텀 및 지표로 보여진다. 협약의 골자는 공동 연구, 워크숍, 교육 세션 등 다양한 협력 프로그램을 통해 양 기관 간 지식과 기술을 공유하고, 연구 개발을 촉진하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그래피는 이번 협력을 통해 교정학뿐만 아니라 일반 치과와 복원 치료 분야에서도 디지털 치과 치료의 미래를 선도할 계획이다.
㈜그래피의 심운섭 대표는 “이번 MOU는 단순한 협력 이상의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치과 교육 역량 강화와 연구 분야에서 새로운 지평을 여는 중요한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미래 교정 연구 분야에서 중요한 발자취를 남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MOU 체결식에는 SIMATS(Saveetha Institute of Medical and Technical Science)의 총장 N.M. 비라이얀(N.M. Veeraiyan)과 학장 아라빈드 쿠마(Aravind Kumar) 를 포함한 치과대학 교수진, 그리고 그래피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양 기관의 상호 발전과 디지털 교정학 교육의 미래에 대한 기대를 표명했다.